프랑크푸르트 ACHEMA 무역 박람회에서 성황리에 신제품 발표

Nabertherm 마인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2018년도 Achema 무역 박람회에서 실험 분석 기술 분야의 선진 사례를 발표했습니다. 당사의 쇼케이스를 찾아오신 수많은 고객님께 최신 실험용 산업용 퍼니스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Nabertherm에서는 기존 공급 물품을 계속해서 발전시킬 뿐만 아니라 신제품군에 대해서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올해 처음으로 소형이면서도 최고 온도가 1400°C 머플 퍼니스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있었습니다. 유명한 고온 퍼니스는 SiC 히터가 구비되어 있고 내용물을 16리터 담을 있는 대형 모델로 확장됐습니다. 부피가 30리터인 소형 건조 캐비닛을 새로 추가됐으며, 건조 캐비닛은 TR 제품군을 아래쪽으로 보완해줍니다. 새로운 소각로야말로 L..BO 시리즈의 특별 하이라이트입니다. 퍼니스에는 공정 중에 생성되는 유기 배기가스를 바로 재활용하고 정화하는 내장형 후연소 장치가 있습니다.

무역 박람회에서는 Nabertherm 퍼니스 생산 TRGS 905 의거하여 1등급 또는 2등급으로 분류되는 발암성 없는 단열재만을 사용한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공급 물품 변경은 이미 2 전에 실시됐습니다. 오늘날에도 Nabertherm 퍼니스 건설 분야에서 기술 개척자 역할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전부 신규 실험 카탈로그에 명확하게 제시되어 있습니다